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퓨어프레스, 순도 100% 체리 착즙 원액 출시...타트 체리
작성자 착즙의정석, 퓨어프레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5-2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33





http://www.dailygrid.net/news/articleView.html?idxno=319775






7년 동안 영양소 파괴 없이 100% 착즙을 제조하고 있는 퓨어프레스에서 체리 주스 라인을 새롭게 출시했다.
새콤달콤한 맛의 타트체리와 더욱 달콤한 스윗체리 두 종이다.

체리 열매는 이너 뷰티에 필요한 비타민 A와 C, 엽산, 베라로틴 등의 12개 비타민과 칼슘,
철, 마그네슘과 같은 미네랄 8개가 함유된 영양 만점 과일이다.
특히, 대표적인 성인병인 고혈압, 심혈관계 질환, 당뇨병 개선을 위한 염증 방지 효과도 볼 수 있어,
현대인들 사이에서는 필수로 섭취해야 하는 과일로도 꼽히고 있다.


이 외에도 체리에 함유된 멜라토닌 성분은 수면의 질 개선과 알츠하이머 예방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노년층을 위한 효도 상품으로도 관심 받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퓨어프레스에서 먹기 쉬운 체리즙 2종을 출시해 눈길을 끈다.
바로 새콤달콤한 맛이 특징인 사워 체리(Sour Cherry)를 담은 ‘그대로 짜낸 타트 체리 100%’와 더욱 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일반 체리 품종을 착즙한 ‘그대로 짜낸 스윗 체리 100%’다.

업체 관계자는 “평소 운동과 뷰티 관리를 꼼꼼하게 하는 이들에게 타트체리즙을 추천을 한다. 근손실을 예방하면서 수면의 질을 더욱 올려주는 데 효과가 있다.
그 때문에 더 나아가서는 학업 스트레스가 심한 학생들에게는 달콤한 스윗 체리쥬스를 추천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음용 방법에 대해 “종이컵 양으로 나눠 음용하는 방법을 추천한다. 기호에 따라 온냉을 선택해 즐겨도 좋다.
원료가 그대로 들어가 있기 때문에, 음용 전에는 반드시 흔들어서 마시면 침전물이 생기지 않는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균일한 맛과 색상이 될 수 있도록 제조 과정에 만전을 기한다. 이를 위해 단일 원산지 열매를 고집하는 ‘싱글 오리진’을 고수하고 있다.
또한, 전용 물류센터에서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해 체리 원액의 신선함을 보장하고 있다.

물 타지 않은 NFC 체리 착즙 주스로써 이에 걸맞은 식품 안전 관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국제식품안전협회 인증서, GMO Free 인증 등의 인증서를 다수 보유하고 있다. 실제로 체리 주스 500mL 한 병에는 정제수, 방부제, 설탕, 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
오로지 체리 120~150알을 그대로 착즙해, 주스 색상도 각각의 체리 품종의 특성이 나타난다.
타트체리는 더 밝은 붉은 색을 띠고, 스윗 체리 원액은 검붉은 자색빛을 띈다.




한편, 퓨어프레스 측은 작은 차이가 큰 변화를 만들 수 있단 철학으로 다양한 원액 착즙 주스를 선보이고 있다.
앞으로도 맛, 산미, 농도 세 가지를 엄정한 공법으로 유지하며, 더욱 다양한 라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데일리그리드(http://www.dailygrid.net)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